홈페이지 사용의 편의성과 업무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부교육 관련 변경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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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 전 |
변경 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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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원 마감 후 강의 시작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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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원 마감 이후부터 인터넷으로 신청 |
무통장입금으로만 신청하며, 취소자가 생기면 연락을 드리고 입금 |
취소자가 생기면 연락을 드리고 입금방식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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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신청 시 장학생 신청 란을 추가하여 인터넷으로 신청 |
교육 신청 취소 |
전화로 취소 신청 |
홈페이지에서 취소 가능 |
영수증 출력 |
센터로 요청시 메일로 발송 |
홈페이지에서 영수증 출력 가능 |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 |
기관에서 입금할 경우 요청시 메일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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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신청 시 세금계산서 발행을 인터넷으로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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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계좌 기한 축소 |
무통장입금 시 가상계좌 생성기한이 |
무통장입금 시 가상계좌 생성기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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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용시점: 2014.12.1.(월)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