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안내]홈페이지 변경에 따른 안내사항

  • 한국NVC센터
  • 2014-11-18 19:05:00
  • hit566
  • 221.167.233.11

홈페이지 사용의 편의성과 업무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부교육 관련 변경 내용

 

  •  

변경 전

변경 후

  •  신청

정원 마감 후 강의 시작일전

  •  인터넷으로 신청

정원 마감 이후부터 인터넷으로 신청

무통장입금으로만 신청하며,

취소자가 생기면 연락을 드리고 입금

취소자가 생기면 연락을 드리고 입금방식 선택

  •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 생 신청

강의신청 시 장학생 신청 란을 추가하여

인터넷으로 신청

교육 신청 취소

전화로 취소 신청

  • 접수확인/취소” 메뉴를 추가하여

홈페이지에서 취소 가능

영수증 출력

센터로 요청시 메일로 발송

  • 접수확인/취소” 메뉴를 추가하여

홈페이지에서 영수증 출력 가능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

기관에서 입금할 경우 요청시 메일 발송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강의신청 시 세금계산서 발행을 인터넷으로 신청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다운로드 추가)

가상계좌 기한 축소

무통장입금 시 가상계좌 생성기한이

  •  

무통장입금 시 가상계좌 생성기한이

  •  
  • 일내 입금하지 않을 경우 신청이 자동취소
 

 

적용시점: 2014.12.1.(월) 부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