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한국NVC센터 2층 확장공사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 한국NVC센터
  • 2007-05-14 04:07:00
  • hit375
  • 221.167.233.11
한국NVC센터 2 층 확장 공사에 대한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자신, 이웃, 다른 공동체, 이 세상에 살아 숨 쉬는 모든 사람들과 생명체들의 평화와 행복을 실현하는데, 좀 더 평화로운 세상을 만드는데, 우리가 일상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 비폭력대화 (NVC) 입니다.



한국NVC센터는 비폭력대화 교육의 확산을 통해 우리 사회를 좀 더 안전하고 서로 보살피는 사회를 구축하려는 목적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아이들이 평화롭게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가려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의 이 꿈을 현실로 옮기는데 한국NVC센터가 진정한 몫을 더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여러분의 지원을 요청합니다.



지난 10월 한국NVC센터의 문을 연 이후, 많은 분들이 저희 센터를 찾았고 교육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넓게 느껴지던 공간이 이제는 부족한 것 같습니다. 특히 센터 1 층 교육장에서 1 0 명 이상이 교육을 할 경우 교육생들에게 좀 더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제공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의 교육 공간을 확장하고자 합니다. 이는 우리 아이들과 또 그들의 아이들이 좀 더 평화롭고 모두의 욕구가 존중되는 사회를 이루어 나가는데 필요한 토대가 될 것입니다. 우리 공동의 꿈을 이루기 위해 아래와 같이 여러분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평화와 미래를 위해 우리들의 자원을 투자할 수 있는 기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공사 내역 : 현재의 한국NVC센터 2 층 공간을 2 0 명가량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확장하는 공사입니다. (더 자세한 공사내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십시오. )

공사도면을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공사 예상 기간 : 2 0 0 7 년 5 월 1 4 일 부터 약 2 0 여일


공사 예상 비용 : 약 4 천 만원


한국NVC센터 사무실 임대 내역


- 한국NVC센터 사무실로 쓰고 있는 공간은 2 0 0 6 년 8 월 전세로 임대 (2 억1 천 만원).
- 2 층 확장 공사를 조건으로 3 천 5 백만원을 전세비 추가인상 (계약기간: 향후 3 년).
- 2 층 확장 공사에 대한 원상복구는 하지 않아도 됨.
- 전세비 상승분 (3 천 5 백 만원)은 캐서린 한 선생님께서 부담.
- 3 년 후에도, 원칙적으로 전세 재계약이 가능할 것임.
(참고로, 집 주인은 미국에서 살고 있으며, 전에 세를 살던 사람은 9 년을 살았습니다.
현 주인이 주택을 매도할 경우에, 저희 센터에 주택에 대한 구입 우선권을 주겠다고 구두로
약속했습니다.)


* 현재 캐서린 한 선생님은 본인의 강연수입 전액을 한국NVC센터 운영과 비폭력대화 확산을
위한 일을 위해 사용하도록 지원하고 계십니다.


후원 계좌 : 국민은행 0 3 1 6 0 1 - 0 4 - 1 0 7 8 4 7, 예금주 씽어캐서린 (한국비폭력대화센터)


후원 문의 : 한국NVC센터 사무실 ( 0 2 -3 2 5 - 5 5 8 6 )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