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정기후원은 연습모임 운영, 회복적 경찰활동, 기린마을, 마을중재 등
지속적인 사업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정기 후원회원(CMS, 직접입금)은 한국비폭력대화교육원 수강료의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기 후원회원은 교육 신청시 할인적용을 위해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해주세요.(후원계정과 교육원 계정은 다릅니다.)
실제 정기 후원회원인데 적용이 안되는 경우, 이메일(nvc@krnvc.org)이나 전화(02-6085-558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후원계좌로 직접 후원하기

후원신청서 작성 후, 팩스 02-6008-5585 또는 이메일(nvc@krnvc.org)로 보내주세요.
국민은행 012501-04-230403, 예금주 한국NVC센터로 입금해주세요.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필요하신 분은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를 이메일 (nvc@krnvc.org)로 보내주세요.

후원계좌 및 신용카드 변경방법

후원 계좌 및 신용카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웹상에서 로그인 후 변경하실 수 있으니
아래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후원금액(증액/감액) 및 약정항목 변경방법

후원 증액/감액 및 약정항목 변경을 원하실 경우
웹상에서 로그인 후 변경하실 수 있으니
아래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NVC센터는 우리 사회에 비폭력대화의 확산을 통해 모든 사람의 욕구가 평화롭게 충족되고 갈등이 있을 때 평화롭게 해결하는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평화는 폭력의 정지만이 아니라 우리 공동의 꿈을 진정으로 실현하는 것입니다. 이 꿈을 현실로 옮기는데 한국NVC센터가 진정한 몫을 더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 여러분의 참여와 후원을 요청합니다.

무료NVC중재 서비스

평화적이고 협력적인 갈등해결의 모델을 우리 사회의 문화로!
가족, 이웃, 지역공동체에서 갈등과 분쟁이 발생했을 때, 누구나 찾아올 수 있는 열린 공간에서 대화를 통하여 갈등의 당사자들이 자신들의 문제를 함께 협력하며 평화적으로 다룰 수 있게 지원합니다.




안전한 학교, 기린마을 프로젝트

학교 공동체가 자체적으로 갈등 돌봄 시스템을 갖추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기린마을이라는 공간에서 학생, 교사, 학부모들은 정서적 어려움이 있거나 갈등이 발생하였을 때 상주하는 NVC 중재자에게 즉각적인 공감 및 중재를 지원받아 갈등을 평화롭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치유회복사업

교도소, 보호관찰소, 청소년쉼터, 성희롱 행위자 등 비폭력대화를 가장 접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다가갑니다.
가정폭력피해 여성쉼터, 자살예방센터 등 아픔이 있는 현장에서 공감과 진실성에서 나온 깊은 연결로 치유와 회복을 돕습니다.




NVC 교육 선물하기

비폭력대화가 필요한 개인과 단체에게 NVC 교육을 지원합니다.
NVC정신을 배우고 실천하면서 살 수 있도록 NVC 교육을 제공합니다.
생명, 평화, 환경을 돌보는 활동가들에게, 청년들에게 NVC 교육을 선물합니다.




공감이웃,Free공감,연습모임 지원

비폭력 공감문화 운동으로
공감이웃, 공감산책 모임을 지원하며,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공개연습모임과 같이 따뜻하고 안전한 공감의 공간을 만들어가는데 지원합니다.




NVC 공동체 후원하기

나 먼저 기린으로 살아가고,
NVC를 실천하는 공동체를 지지합니다.

우리 스스로 우리가 이 세상에서 원하는 변화가 되자. - 마하트마 간디





특별 후원하기


일시 후원으로 20만원 이상 특별 후원해주신 분은 매월 발행하는 뉴스레터 축하와 감사 특별 후원 명단에 표기해드립니다.